FAQ

  • 토스페이 결제 한도가 어떻게 되나요?
    • 토스 머니에 해당하는 표준 한도 안내드립니다.

       

      [성인 회원]

      · 회원당 1회 2,000,000원 까지 결제 가능합니다. (이를 초과하는 결제는 생성할 수 없습니다)

      · 회원당 1일 누적 2,000,000원 까지 결제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회원(만 19세 미만)]

      · 회원당 1회 500,000원 까지 결제 가능

      · 회원당 1일 누적 1,000,000원 까지 결제 가능

      · 회원당 1개월 누적 2,000,000원 까지 결제 가능

       

      * 카드 결제는 구매자 개인의 카드 한도에 따라 적용됩니다.

  • 토스페이는 모든 결제수단을 이용할 수 있나요?
    • 아래의 은행 및 카드사를 이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토스 머니]

      · 지원 은행 : 우리 / KB국민 / IBK기업 / 부산 / 경남 / 우체국 / 광주 / 전북 / 새마을 / NH농협 / 신협 / SC제일 / 대구 / KDB산업 / 제주 / KEB하나 (구 외환은행 포함) / 수협 / 신한 / 카카오뱅크 / SBI 저축은행 / 케이뱅크 / 씨티 / 산림조합 / 저축은행 / 토스뱅크

      · 지원 증권사 : 키움 / 삼성 / NH투자 / 대신 / 신한금융투자 / 메리츠증권 / 유진투자 / 미래에셋대우 / 한국투자 / 한화투자 / 교보 / 이베스트 / SK / 동부(DB금융투자) / KB증권 / 하이투자 / HMC투자(현대차투자) / 하나금융 / 토스증권

       

      [카드]

      · 지원 카드사 : 롯데 / 비씨 / 삼성 / 신한 / 하나 / 현대 / 국민 / 농협 / 우리 (매입 카드사 기준)

                        그 외 카드사는 현재 준비 중입니다.

  • 토스페이가 무엇인가요?
    • 토스페이가 무엇인가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토스 앱을 통해 결제하는 간편 결제 시스템입니다.

      자신의 은행 계좌와 토스머니를 연결하여 자동 충전 결제를 이용할 수 있으며, 본인 명의의 카드를 등록하여 간편 카드 결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스페이 사용 조건이 무엇인가요?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회원 가입 후 토스페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페이 결제 시 아무런 메시지가 오지 않아요.
    • 결제 메시지 수신을 위해 [카카오톡] → [더보기(...)][pay][카드 간편결제][관리][결제요청 메시지 수신 설정] 에서 '결제요청 메시지 수신'을 활성화 해주신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간편결제: 1661-5702 (평일 9시 - 18시)
      ※ 카카오페이 휴대폰 간편결제 및 서비스 문의: 1644-7405 (평일 9시 - 18시)

  • 카카오페이 이용 방법과 실제 결제방법을 알려주세요.
    • <PC 기준>


      1. 카카오톡 앱 내의 카카오페이 서비스를 클릭 하여 카카오페이 가입하기를 진행합니다.

      [카카오페이 가입] → [카카오페이 명의자 정보 등록 및 인증] → [비밀번호 등록] → [카드관리에서 신규 카드 정보 등록] 위와 같이 진행하시면 어디서나 카카오페이를 이용 가능합니다.


      2. [PC 카카오페이 결제 요청 창 생성] → 카카오페이 가입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을 입력] → [결제 메시지를 요청]


      3. 결제 메시지가 요청되면 내 휴대폰 카카오페이에서 [결제 요청 메세지 보냄] → 카카오페이 메시지 안의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


      4. 휴대폰 내의 결제정보 확인 및 동의 → [확인] 버튼 PC로 돌아와 [결제완료] 버튼 입력

       

      <모바일 기준>


      1. 카카오톡 앱 내의 카카오페이 서비스를 클릭 하여 카카오페이 가입하기를 진행합니다.

      [카카오페이 가입] → [카카오페이 명의자 정보 등록 및 인증] → [비밀번호 등록] → [카드관리에서 신규 카드 정보 등록] 위와 같이 진행하시면 어디서나 카카오페이를 이용 가능합니다.

       

      2. 결제하기 단계에서 [카카오페이 결제수단선택] → 제3자 제공 동의 체크 및 [확인] 버튼을 누르면 결제가 완료 됩니다.

  • 카카오페이가 무엇인가요?
    • 카카오페이는 Daum 카카오와 LG CNS 가 만든 국내 최초의 온라인 간편 결제 시스템입니다.
      카카오 페이는 사전에 등록한 신용카드 정보 비밀번호만으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명실 상부한 모바일 간편 결제 상위 서비스입니다.

  • 결제전에 휴대폰 인증이 필요한가요?
    • 네, 결제 전에는 휴대폰 인증이 필요합니다.

      인증 후에 결제 진행 부탁드립니다.

  • 스페셜 가격제안을 받았는데 결제는 어디에서 하나요?
    • ‘스페셜가격제안’ 확인 및 결제 방법 안내 드립니다.

       

      * [마이페이지] -> [톡톡관리] ->해당 판매자와의 [톡톡]에서 ‘스페셜가격제안’ 확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 추가 결제 요청이 뭔가요?
    • 구매하신 재능상품 진행에 있어 추가 비용이 발생하였을 시 판매자 측에서 요청한 추가비용 발생건 입니다.
      추가결제 요청건에 대한 확인 및 결제 진행은

      [마이페이지] → [구매관리] → [진행중] → [해당 상품 재능글 제목] → [1:1거래메시지] 페이지에서 확인 및 결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휴대폰 결제 시 인증번호가 안 오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 휴대폰 인증번호가 발송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1. 02 지역 번호 차단하였을 경우 
      2. 스팸 거절 부가 서비스 적용하였을 경우 
      3. 이외 기타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통신사 어플을 통해 스팸 차단 번호 확인 및 설정, 해제가 가능하오니 확인하여 주세요. 

       

      < 통신사 별 어플명 > 
      - SK: T스탬필터링 
      - LG: U+스팸차단 
      - KT: 올레스팸차단 


      ※ 고객센터: 02-2025-2707

검색 후 문의가 해결 되지 않으신다면? 1:1문의하기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