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원클릭 진단으로 해결하는 인터넷 장애/오류 해결 방법
    • (익스플로러 사용자 대상)

       

      1.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메뉴 중 도구 > 인터넷 옵션을 선택하신 후
      일반 탭 > 검색기록 > 삭제를 선택하신 후, 임시 인터넷 파일과 쿠키를 삭제해 주세요. 


      단, 즐겨찾기 웹 사이트 데이터 보존 옵션이 체크된 경우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쿠키 삭제 작업이 정상적으로 수행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체크해제 후, 진행해 주세요.


      2. 검색기록 > 설정을 선택하신 후,
      페이지를 열 때마다 체크하신 후 확인을 눌러 주세요.

       

      3. 보안탭 하단의 모든 영역을 기본 수준으로 다시 설정을 선택한 후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하고 사이트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4. 제한된 사이트 선택 후 사이트 버튼을 클릭한 뒤,
      웹 사이트 상에 ~.otwojob.com 이 포함된 사이트를 선택해 제거해 주세요.

       

      5. 개인정보 탭으로 들어가 기본값을 선택하고 팝업 차단 사용에 체크가 되어 있다면 해제해 준 뒤,
      고급 탭에 들어가 고급 설정 복원을 선택해 주세요.

       

      6.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메뉴 중 도구 > 호환성 보기를 선택해 주세요.
         (비활성화 시 불필요)

       

       

검색 후 문의가 해결 되지 않으신다면? 1:1문의하기

1